자주 찾는 질문 TOP10
-
현재 회원가입은 웰빙포인트 통합회원으로 가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.
가입과 함께 할인쿠폰, 포인트 혜택이 있고, 이후 구매실적에 맞춰 추가 혜택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[웰빙포인트 통합회원 혜택]
https://www.whittard.co.kr/event/2523
[위타드 멤버십 안내]
-
로그인 하단에 비밀번호 찾기를 누른 후 아이디 입력과 본인 인증을 마치시면, 비밀번호 재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.
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(080-759-7700)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-
로그인 후, 온라인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한 후 주문/구매내역의 온라인 주문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온라인 주문 내역에서 확인이 되며, 회원가입 시 등록된 전화번호로 주문 완료 카카오 알림톡이 발송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-
해당 쿠폰은 특정 금액 이상, 혹은 특정 제품 구매시 사용이 가능한 쿠폰일 수 있습니다.고객님께서 구매한 금액 또는 제품이 쿠폰 사용 조건에 부합한 지 확인 부탁드리며그 이외의 경우 고객센터(080-759-7700)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-
배송받을 주소지를 잘못 적으셨을 경우, 주문 이후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오니 주문취소 후 재 주문하시길 권장드립니다.
관련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(080-759-7700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-
프로모션에 따라 등급할인과 동시 사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.
자세한 사항은 프로모션의 유의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-
※ 포인트적립은 통합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로 회원 가입 이전의 구매 건에 대하여 제공되지 않습니다.
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회원 적립이 되지 않았다면, 구매하신 매장으로 방문하여 반품환불 후 재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정상 적립이 가능합니다.
꼭 매장에서 구매하실 때 구매 영수증에 이상 없이 회원 적립이 되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-
주문 취소는 주문상태에 따라 다르니 아래 내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- "주문접수","결제완료"의 상태에서는 로그인 후, 마이페이지 > 주문/구매 내역 > 온라인 주문 내역 > 주문번호 선택 시 직접 취소 가능 합니다.
- "주문접수" 상태인 경우, 입금확인이 일주일동안 이루어 지지 않으면 자동 취소되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"결제완료"의 경우, 주문내역 > 주문취소에서 주문 처리부분의 주문취소를 클릭하면 취소요청이 진행되며 취소완료로 변경되면 취소처리가 완료됩니다.
- "배송준비중"인 상태에서는 제품 포장되어 출고 과정에 있기에 취소처리가 어려움을 알려드립니다.
취소를 원한다면 배송 후 고객님 부담으로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.
수취거절을 하게 되더라도 고객님이 배송비 부담하셔서 보내주셔야 하며, 착불 등의 업체부담으로 올 경우 교환/환불시 해당 반품비 제외하게 되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- 무통장입금 환불 : 취소완료후 취소시 고객님께서 지정해주신 계좌로 익일 환불 처리 됩니다. (주말, 공휴일 제외)
결제완료 시점 이후 이미 포장 및 배송준비가 완료 된 상태로 취소처리가 어렵습니다.
-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내 정보관리 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제품 배송이 안 되거나 이벤트 당첨 시 정보 오류로 취소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개인 정보가 바뀌었을 경우에는
수시로 새로운 정보로 업데이트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-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주문/구매내역 > 온라인 주문 내역 에서 주문 상태 및 배송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.